쉬는 것도 무기다.

게임을 쉬는 것을 통해 상대방에게 일격을 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패가 안 좋을 때는 베팅을 하지 않고 게임을 쉬는 것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이다.

어떤 의미에서 다행스러운 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강력한 무기 중의 하나가 패를 접는 것이고 상대방은 우리가 패를 접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전략은 효과가 뛰어나다. 이것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한 치의 오차도 없다. 패가 안 좋을 때 패를 접는다면 여러분은 게임에서 이기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스스로 한 발 물러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이를 실천에 옮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게임을 지배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포커처럼 적절한 시점에 한 발 물러서야 승리할 수 씨는 게임이나 스포츠는 드물다.

게임을 쉬는 것을 상대방을 때릴 때 사용하는 곤봉이라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 직접 사용하지는 않는 희한한 곤봉이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상대를 물리치는 것은 바로 이 곤봉이다.

넓은 의미에서 볼 때 훌륭한 플레이어는 게임을 쉴 줄 아는 플레이어이다.

불안해하거나 흥분하지 마라. 인내심을 갖고 평상심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훌륭한 플레이어는 인내심이 있다. 매사에 주의 깊고, 자신의 인내를 유지하며, 평정심을 잃지 않는다. 그러나 기회를 발견하면 한순간에 폭발한다. _짐 라우, 무예가

RANDOM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