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12] 수익 규모는 노력에 비례한다.

그간 모두들 안녕하셨는지요? 그간 여러모로 시장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밝혀드려야 함에도 불구하고, 정회원님들과의 즐거운 매매와 시장 대응에 온힘을 쏟다보니 이렇다할 신경을 못쓴듯 합니다. 앞으로는 종종 시황분석글을 통해서 다시금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장은 이전에도 그리고 지금까지도 밝힌것과 마찬가지로 1920pt를 1차 고지 그리고 1930pt를 2차 확정 시그널로서 시장의 방향성 전환에 대한 촉을 세우며 시장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물론, 디테일한 전략에 대해서는 공개적인 자리에서 언급할 수는 없겠으나, 중요한것은 시장은 하락보다는 상승에 무게를 실어 두고 대응의 관점에서 적극적인 리스크 관리를 병행하면 별달리 큰 어려움 없이, 수익은 크게, 손실은 작게 끌고 갈 수 있다라는 것입니다.

전체 시장의 분위기가 골고루 퍼져 나아가고 있습니다. KOSPI, KOSDAQ 시장 관계없이 힘의 균형이 고루 퍼져나아가며 노력한 만큼의 수익을 챙길 수 있게끔 도와주는 시장으로 보여집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모두들 소외되지 아니하며 차분히 수익을 쌓아나아갈 것을 권해드립니다.

덧붙여, 항시 자신의 시장매매의 수익금 규모에 대해서 고민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제는 우리방의 경우는 아직 확정적이지는 않으나, 기존의 1장의 단위가 ‘백’단위였다면, 이제는 ‘천’단위로 상향 조정되어 매매의 수익금 규모가 점차 커져 나아가고 있습니다.

물론, 전문가의 글로서 언급되는 내용을 신뢰하지 못한다라는 것을 저도 알기에 간략히 말씀드리면, 아마도 팍스넷/슈어넷 통틀어 가장 최강의 수익금 규모를 10월, 11월, 12월달을 달성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한가지 전문가로서의 고민이 생겼습니다. 전문가라는 존재가 그저 가입비 내고 덜컥 가입해서 ‘내 계좌에 매일 빨간불 들어오게 만들어주세요~”라고 한다라면 과연 그것이 가능한 논리인가? 아시죠? 여러분들도 성인들이시기에 그런 비상식적인 판단을 하시는 분들은 적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방은 그렇습니다. 최소 1개월차 길게는 3개월차 되시는 분들이 보통 자신의 매매툴을 완성하고 우리방에 적응하며 매매수익금을 십만단위에서 백만단위 그리고… 이제는 천단위! 물론, 간간히 억단위도 있지만 이런 경우는 흔치는 않네요. 아쉽습니다만.. ㅠ.ㅠ;

즉, 수익 내시는 분들은 본 전문가와의 궁합을 맞추며 항상 발전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부단히 애쓰는 분들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실력과 마인드 그리고 수익금을 거머쥐게 된다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디서건 어떻게 매매를 하시건간에… 중요한 시장의 법칙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먹을 수 있을때 크게 먹고, 잃을때 적게 잃으며 매매하시고, 보유를 통해서 수익을 낼때는 오로지 ‘수익 포지션’을 상방으로 끌고 가며 피라미딩 베팅을 과감히 해야 한다라는 것을…!

모두들~! 올 한해… 잘 마무리 지으시길 바랍니다. 돈 많이 버세요~! ^^

RANDOM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