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는 누구인가?

가해자는 누구인가? - Lifelog

나도 잘 모르겠다. 누구를 지칭하던, 또는 집단을 지칭하면 그것이 나에게 독이 될까 두렵다. 아마도, 다들 그러 할 것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용기를 낸 사람들만이 여의도에 모였다. 이 상황이 얼마나 지속될지. 그것이 옳은지, 그른지는 내가 판별 할 수 없다. 그저, 예상치 못했던 상황에… 현시대에 발생키 …

Read more…

극으로 치닫는 국내 정치 상황과 주식 시장

극으로 치닫는 국내 정치 상황과 주식 시장 - Lifelog

하고픈 말은 많지만, 하나 하나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로 현재 상황에 대한 실망과 불만 그리고 불쾌. 분노는 스스로 감담하기 어려운 수준 까지 도달 하였다 어느날 갑자기 “비상 계엄 선언”이 이루어졌다. 내 생에 이런 일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치 못했다. 그리 긍정적 관점으로 시장과 정부를 바라보지는 않았지만, 자본 …

Read more…

중식이 – 나는 반딧불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 몰랐어요 난 내가 벌레라는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난 눈부시니까 하늘에서 떨어진 별인 줄 알았어요 소원을 들어주는 작은 별 몰랐어요 난 내가 개똥벌레라는 것을 그래도 괜찮아 나는 빛날 테니까 나는 내가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요 …

Read more…

F.M Business

언제부턴가 난 내 영혼을 내 소중한 소리에 금액을 매겨 팔기를 시작했어 That’s one 더 많이 팔기 위한 섹션 체계적인 시스템 그리고 아이템 멈춰버린 네 시선의 초점 거품이 가득한 네 민첩한 프로모션 급한 마음 속에 끌려가는 불려가는 물러가는 너와 나는 왜 도대체 어떤 목적에 여기서 마주보며 …

Read more…